부산패션센터   english   중국어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기술경영정보
전시/행사
오늘의기업/인물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보도자료
패션영상
     섬유스트림
원 사
직 물
염 색
의 류
친환경염색/산업용섬유
인프라
채용/교육정보
     지식IN
국내패션
해외패션
마케팅
     BBS
BFC 커뮤니티
     삶의여유
패션이슈
웰빙
문화
열린세상
> BFC News > creative zone
  인쇄하기 인쇄하기
''곰표 밀가루''를 내 가슴에
기사입력 2018-07-04 오전 9:12:00 | 작성자 bfc |

밀가루도 패션 디자인이 되는 시대다. 티그린(대표 손일락, 고윤수)의 빅사이즈 쇼핑몰 ''4XR''이 대한제분의 ''곰표밀가루''와 협업한다.


이번 협업은 이업종과의 협업이 트렌드가 된 패션 시장에서 이색적인 식재료 브랜드와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흥미로운 프로젝트다.


''4XR''은 ''곰표밀가루''의 트레이드 마크인 곰과 대표 컬러인 그린, 옐로우를 티셔츠 그래픽으로 재해석했다. ''곰표밀가루''가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인 만큼 최근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에도 잘 맞는 디자인이다.


손일락 티그린 대표는 "이번 협업은 단순히 재미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는 생각으로 추진한 프로젝트다. 대한제분 측에서도 협업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빠르게 진행됐다"며 "3040에게 친숙한 ''곰표밀가루''가 젊은 세대에게 신선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4XR X 곰표밀가루''는 4XR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협업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상품을 함께 증정한다.
 


''4XR X 곰표밀가루''

 




첨부파일#1 : 2018-07-04 09;10;35.jpg
 
  의견쓰기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현재 /300byte (한글 150자, 영문 300자)   
 
▲ 이전글   스트리트 캐주얼, 프리미엄 더해 ‘퀀텀점프’
▼ 다음글   땀 많은 그대, 쿨비즈룩으로 더위 잊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