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패션센터   english   중국어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기술경영정보
전시/행사
오늘의기업/인물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보도자료
패션영상
     섬유스트림
원 사
직 물
염 색
의 류
친환경염색/산업용섬유
인프라
채용/교육정보
     지식IN
국내패션
해외패션
마케팅
     BBS
BFC 커뮤니티
     삶의여유
패션이슈
웰빙
문화
열린세상
> BFC News > 전시/행사
  인쇄하기 인쇄하기
패션업계 공급망 총망라 ‘패션월드도쿄’
기사입력 2018-06-28 오전 9:19:00 | 작성자 bfc |

▲ 패션업계 공급망 총망라 ‘패션월드도쿄’ 10월 전시회 10월 22~24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 TIN뉴스

 

 

두개 카테고리로 분류…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

 

패션 업계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아시아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일본 최대 패션 무역 상담 전시회 FASHION WORLD TOKYO가 지금까지 거듭된 성공을 기반으로 모든 패션 공급망을 총망라하며 더욱 다각화된 전시회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Reed Exhibitions Japan 주최로 오는 10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FASHION WORLD TOKYO 10월 전시회에는 총 1,030개 참가업체 및 25,000여명의 참관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기 위해 한자리에 집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의류/가방/패션주얼리/슈즈/맨즈 패션의 5개 전시회로 구성된 ‘FASHION WORLD TOKYO’와 텍스타일 도쿄/패션소싱 도쿄로 구성된 ‘FASHION WORLD TOKYO-FACTORY’ 2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개최된다.

 

더욱 양질의 비즈니스 상담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FASHION WORLD TOKYO의 시도를 통해 참관객들은 패션 아이템 소싱부터 패션 브랜드 전시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전반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각각의 명확한 컨셉 하에 세계 각국의 패션 브랜드의 S/S 컬렉션은 ‘FASHION WORLD TOKYO’내 브랜드 섹션에, 직물, 의류, OEM 등을 포함한 A/W 텍스타일의 패션 아이템 소싱은 ‘FASHION WORLD TOKYO-FACTORY-’내 소싱 섹션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 FASHION WORLD TOKYO는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에 모든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 TIN뉴스

 

BtoB 위한 최고의 플랫폼

 

FASHION WORLD TOKYO는 전시회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인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에 모든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사무국은 전시회 성과를 높이기 위해 해외 참가기업과 참관자 간에 온라인상으로 상담약속을 할 수 있도록 매칭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지원은 참가업체와 참관객 양쪽으로부터 결과에 만족한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10월 전시회도 예외는 아니다. 

 

 

‘메이드인 재팬’이 세계의 브랜드로

 

예를 들어 일본 전국 지방자치에서 ‘카와이’를 컨셉으로 한 파빌리온을 설치하여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FASHION WORLD TOKYO는 세계 어느 전시회에서도 볼 수 없는 ‘메이드인 재팬’ 제품의 디자이너/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제품이 집결하는 일본 최대 패션 전시회로서 일본 패션 소싱 제조사 및 인기 있는 패션 의류/직물 회사에서도 참가하는 등 고품격 디자인 제작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특히 일본 브랜드는 물론, 전 세계 브랜드가 참가하여 더욱 국제화가 되면서 ‘국가 파빌리온’, ‘유럽 컬렉션’, ‘아메리칸 스트리트’ 등의 흥미 있는 테마로 전시회 수준을 높이며 일본/아시아 지역 바이어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FASHION WORLD TOKYO는 패션업계의 새로운 아시아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TIN뉴스

 

패션업계의 새로운 아시아 허브

 

올해 4월 전시회에 44개 국가/지역에서 1,476명이 방문하는 등 FASHION WORLD TOKYO는 아시아 각국에서 다수 방문하면서 높은 해외 참관자수를 기록, 일본 시장으로의 최고 관문임과 동시에 패션업계의 새로운 아시아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10월 전시회에도 해외 참관자수가 2,000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지난 전시회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준 높은 프리미엄 바이어/제조사를 전시회에 초대하여 참가사의 매출성과에 기여한 바와 같이 10월 전시회에도 동일한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FASHION WORLD TOKYO 사무국 관계자는 “오는 10월 전시회의 경우, 참가부스가 한정되어 있는 만큼 지금 신청을 검토하기를 권한다(www.fashion-tokyo.jp/en/ex 또는 email: fwt@reedexpo.co.jp 담당: 최일용)”며 “전시회 방문의 경우 FASHION WORLD TOKYO 홈페이지(www.fashion-tokyo.jp/en/inv)에서 ‘무료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 자료출처 : tinnews 바로가기 

첨부파일#1 : 2018062539354020.jpg
 
  의견쓰기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현재 /300byte (한글 150자, 영문 300자)   
 
▲ 이전글   트렉스타, ‘조립형 신발’ 해외서 첫선
▼ 다음글   ''섬유를 그리고, 예술을 입다'' 특별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