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Î»êÆмǼ¾ÅÍ   english   Áß±¹¾î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â¼ú°æ¿µÁ¤º¸
Àü½Ã/Çà»ç
¿À´ÃÀDZâ¾÷/Àι°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º¸µµÀÚ·á
Æмǿµ»ó
     ¼¶À¯½ºÆ®¸²
¿ø »ç
Á÷ ¹°
¿° »ö
ÀÇ ·ù
ģȯ°æ¿°»ö/»ê¾÷¿ë¼¶À¯
ÀÎÇÁ¶ó
ä¿ë/±³À°Á¤º¸
     Áö½ÄIN
±¹³»ÆмÇ
ÇØ¿ÜÆмÇ
¸¶ÄÉÆÃ
     BBS
BFC Ä¿¹Â´ÏƼ
     »îÀÇ¿©À¯
ÆмÇÀ̽´
À£ºù
¹®È­
¿­¸°¼¼»ó
Ȩ > »îÀÇ¿©À¯ > ÆмÇÀ̽´
  ÀμâÇϱâ ÀμâÇϱâ
¡®±×¸° ¸¶ÄÉÆᯠÓÞÊ«µé ¼­¿ï¿¡ ¿Â´Ù
±â»çÀÔ·Â 2009-11-09 ¿ÀÀü 10:06:00 | ÀÛ¼ºÀÚ ºÎ»êÆмǼ¾ÅÍ |
ÆмÇúð, 13ÀÏ ¿¤Å¸¿ö¼­ ¡®±×¸° Æмǡ¯ ÁÖÁ¦ Á¦2ȸ ±Û·Î¹ú ÆмÇÆ÷·³




¼¼°èÀûÀΠģȯ°æ ºê·£µå ¡¸·ë½ºÅ×ÀÌÆ®¡¹ÀÇ °øµ¿ ´ëÇ¥ÀÎ ½ºÄà ¸ÆŲ·¹ÀÌ ÇÑ°ú ·Î°Ç ±×·¹°í¸®, Á¸ ¹öŬ¸® Ä«º» DzÇÁ¸°Æ®Þä ´ëÇ¥ µî ¡®±×¸° Æмǡ¯ÀÇ ¼¼°èÀûÀÎ ´ë°¡µéÀÌ ¼­¿ï¿¡ ¿Â´Ù. Çѱ¹ÆмÇÇùȸ(ȸÀå ¿ø´ë¿¬)´Â ¿À´Â 11¿ù 13ÀÏ ¾çÀ絿 ¿¤Å¸¿ö¿¡¼­ ¡®GREEN FASHION for green, global and sustainable¡¯À» ÁÖÁ¦·Î Á¦2ȸ ±Û·Î¹ú ÆÐ¼Ç Æ÷·³À» °³ÃÖÇÑ´Ù.

ÆмÇÇùȸ ÃøÀº ¡°Ãֱ٠ȯ°æ Æı«¿Í Áö±¸ ¿Â³­È­ ¹®Á¦·Î ¡®Ä£È¯°æ¡¯ÀÌ ±Û·Î¹ú »çȸ À̽´·Î ºÎ°¢µÇ°í ÀÖÀ¸¸ç Àü »ê¾÷ ¿µ¿ª¿¡¼­ ¡®±×¸° ºñÁî´Ï½º¡¯ ¹Ù¶÷ÀÌ ºÒ°í ÀÖ´Ù. ƯÈ÷ ÆмǾ÷°è´Â ¼ÒºñÀÚÀÇ ±×¸° ¶óÀÌÇÁ¸¦ º¸´Ù Æмųʺí Çϸ鼭µµ Á» ´õ ÀÇ¹Ì ÀÖ°Ô Ã¤¿öÁÖ±â À§ÇÑ ³ë·ÂÀ» ÇÏ°í ÀÖ´Ù. ¼ÒºñÀÚ´Â ÇϳªÀÇ ´Ü¼øÇÑ ±¸¸Å È°µ¿À» ÅëÇؼ­µµ Áö±¸ ȯ°æ¿¡ µµ¿òÀ» Áشٴ ¡®°¡Ä¡¡¯¸¦ ½ÇõÇÒ ¼ö ÀÖ°í, ±â¾÷Àº ''ģȯ°æ''À̶ó´Â Å°¿öµå¸¦ ÅëÇØ ÀÇ½Ä ÀÖ°í ½Å·Ú °¡´Â ºê·£µå À̹ÌÁö ±¸ÃàÀ» À§ÇØ ³ë·ÂÇÏ°í ÀÖ´Ù¡±°í ¸»Çß´Ù.

¶Ç ±è¹¦È¯ CMG ´ëÇ¥´Â ¡°±×¸° ÆмÇÀº ±â¾÷À̳ª ºê·£µå°¡ ¡®Áö¼Ó °¡´ÉÇÑ(sustainable) ±â¹Ý¡¯À» ¸¸µç´Ù´Â Àǹ̿¡¼­ Ãâ¹ßÇØ¾ß Çϸç, ÀÌ·± Â÷¿ø¿¡¼­ ´Ü¼øÇÑ ¡®¿¡ÄÚ ÇÁ·»µé¸®¡¯¿Í´Â ±¸º°µÈ´Ù. ±×¸°ÆмÇÀÇ ±Ã±ØÀûÀÎ ¸ñÀûÀº ÇÑÁ¤µÈ Áö±¸ÀÇ ÀÚ¿øÀ» ÃÖ´ëÇÑ Àß È°¿ëÇÔÀ¸·Î½á Áö±¸°¡ ¼øȯÇϵµ·Ï ÇÏ´Â °ÍÀÌ´Ù. ¶Ç ÈÄÁø±¹ÀÇ ±¹¹ÎÀ» Æ÷ÇÔÇÑ Àü Àηù°¡ Àß »ì ¼ö ÀÖµµ·Ï ¿µÇâ·ÂÀ» ³¢Ä£´Ù´Â Àǹ̸¦ Æ÷ÇÔÇÏ°í ÀÖ´Ù. ÀÌ·± Àǹ̿¡¼­ ±×¸° ÆмÇÀº ÇâÈÄ ÆÐ¼Ç ±â¾÷°ú ºê·£µåÀÇ Áö¼Ó¼ºÀåÀ» Á¿ìÇÒ ÇÙ½É Å°¿öµå¡±¶ó°í ¾ð±ÞÇß´Ù.

À̹ø Æ÷·³¿¡´Â ¡®Sustainable Life Style Brand¡¯·Î À¯¸íÇÑ ¡¸Loomstate¡¹ÀÇ °øµ¿ ¼³¸³ÀÚ ½ºÄà ¸ÆŲ·¹ÀÌ ÇÑ°ú ·Î°Ç ±×·¹°í¸®°¡ ±âÁ¶°­¿¬À» ÇÑ´Ù. ¡¸·ë½ºÅ×ÀÌÆ®¡¹´Â 100% À¯±â³ó ÀÎÁõ ÄÚÆ°¸¸ »ç¿ëÇÏ¸ç °øÁ¤¹«¿ª, ȯ°æ¿¡ Çظ¦ ´ú ³¢Ä¡¸ç Áö¼ÓÀûÀÎ ³ó°¡¿Í ±â¾÷µéÀÇ À¯±âÀûÀÎ °ü°è °³¼±À» ÅëÇØ ÁøÁ¤ÇÑ °¡Ä¡ÀÇ ÀÇ·ù¼Òºñ¸¦ ÃËÁø½ÃÅ°°í ÀÖ´Ù. Barney NY, Target µî°úÀÇ Çù¾÷À» ÅëÇØ È¯°æ ģȭ ÀÇ·ù ¶óÀÎÀ» ·±ÄªÇϱ⵵ ÇßÀ¸¸ç, ÃÖ±Ù ¹ß°£µÈ <ºí·çÁø, ¼¼°è °æÁ¦¸¦ ÀÔ´Ù>ÀÇ ¹è°æ ºê·£µåÀ̱⵵ ÇÏ´Ù.

¶Ç ¿µ±¹ÀÇ Ä«º» DzÇÁ¸°Æ®ÀÇ ¼³¸³ÀÚÀÌÀÚ ´ëÇ¥ÀÌ»çÀÎ Á¸ ¹öŬ¸®°¡ Ưº° °­»ç·Î Âü¼®ÇÑ´Ù. Ä«º» DzÇÁ¸°Æ®´Â ź¼Ò ¹èÃâ·® °¨Ãà ÀÎÁõ¸¶Å©·Î Á¦Ç°ÀÇ À±¸®¼º, ȯ°æ¼º, ¾ÈÀü¼ºÀ» ÀÔÁõÇÏ´Â °øÀÎ ÀÎÁõ ¸¶Å©·Î È°¿ëµÇ°í ÀÖÀ¸¸ç UN µî °ø°ø±â°ü°ú IKEA, ZARA, Monsoon µî Å©°í ÀÛÀº ±â¾÷ü¿¡ ȯ°æ ¼­ºñ½º¸¦ Á¦°øÇÏ´Â ¸®µù ±â¾÷ÀÌ´Ù.

¼¼ ¹ø° °­»çÀÎ ·¹º£Ä« ·çÅ©´Â ¼ÒºñÀÚ Çൿ Ãø¸é¿¡¼­ÀÇ Áö¼Ó °¡´ÉÇÑ Æмǿ¡ ´ëÇÑ ¿¬±¸ ´ÜüÀÎ <Sustainable Style Foundation>ÀÇ °øµ¿ ¼³¸³ÀÚ·Î, À̹ø Æ÷·³¿¡¼­ ¡°Sustain able Fashion why Now?¡±¶ó´Â Á¦¸ñÀ¸·Î °­¿¬ÇÑ´Ù. SSF´Â µðÀÚÀÎ Àü¹®°¡, ±â¾÷, ¼ÒºñÀÚµéÀÌ Æмǿ¡ Áö¼Ó °¡´ÉÇÔÀ» ¾î¶»°Ô Àû¿ëÇÏ°í ÀÖ´ÂÁö¿¡ ´ëÇÑ ÃֽŠÁ¤º¸¸¦ Á¦°øÇÏ´Â ºñ¿µ¸® ´Üü´Ù. 


 [Ãâó : ÆмÇÀλçÀÌÆ® - ±â»ç¿ø¹®º¸±â]
¶óÀÎ-¾Æ·¡(477).jpg
÷ºÎÆÄÀÏ#1 : ÆмÇÆ÷·³(1).jpg
 
  ÀÇ°ß¾²±â (ÀÇ°ßÀ» ³²±â½Ã·Á¸é ·Î±×ÀÎÀ» ÇØÁÖ¼¼¿ä.)
  ÇöÀç /300byte (ÇÑ±Û 150ÀÚ, ¿µ¹® 300ÀÚ)   
 
¡ã ÀÌÀü±Û   ¼­¿ïÄ÷º¼Ç ¸®ºä µðÀÚÀÌ³Ê ÀÌ»óºÀ Æí
¡å ´ÙÀ½±Û    ¡®¼­¿ïÆмÇÆä¾î¡¯¸¦ ºû³½ ÅåÅå °¨¼º